지난 4월부터 숨 가쁘게 달려온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전국무료주식강연회가 4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31년이라는 주식투자경력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주식브랜드를 탄생시킨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꿈을 저성장기조와 최근 트럼프 쇼크로 갈수록 어려워져만 가는 경제여건 속에서도 한줌의 희망을 선사하고자 단 한주도 거르지 않고 전국 주요 거점 도시를 순회하며 특유의 명품강연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 4일 수원 노보텔 앰배서더호텔에서 올해 마지막 전국무료주식강연회를 성공리에 마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이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자 특별한 송년의 밤을 준비 중이다. 오는 11일 오후 3시 세계로TV 유료회원과 선상에서 펼쳐지는 매우 특별한 연말모임을 기획한 것이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그동안의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를 전하고 더욱 희망찬 새해를 함께 맞이하기 위해 획기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원기 대표의 스케일이 돋보이는 송년의 밤 이벤트는 그 면면을 살펴만 봐도 기대감을 가중시키기에 충분하다. 세계로TV와 함께하는 송년의 밤은 선상에서 펼쳐지는 고품격 행사로 이뤄진다. 이번 이벤트는 프라디아에서 열릴 예정이며, 인기 개그맨 김정렬과 황기순의 위트 넘치는 사회와 송대관, 한경일, 김민교, 트위티 등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를 초대가수들의 화려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서울 김사모(김원기를 사랑하는 모임) 창립행사, 전국 김사모 장기자랑, 프라디아에서의 저녁식사 등 다채로운 일정이 마련되어 있어 수많은 유료회원들에게 따뜻한 연말연시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숨 가쁘게 달려온 세계로TV의 2016년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전국무료주식강연회는 꽃 피는 봄을 지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한여름을 관통해 보름달을 닮은 넉넉한 인심을 선보인 가을을 거쳐 크리스마스가 목전인 12월까지 쉼 없이 내달려왔다. 세계로TV가 올해 진행한 전국무료주식강연회의 기록 자체가 2016년을 대변한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무료주식강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지금의 저를 있게 하고, 장장 8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단 한순간도 지치지 않고 전국무료강연을 이어갈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저를 아는 모든 투자자들이 부자가 되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것은 제 삶의 기쁨이자 행복입니다. 우리 모두 부자가 돼서 이웃을 위해 기부도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야하는 순간이 바로 지금입니다. 제 강연으로 인해 모든 투자자들이 부자가 되고, 더 나아가 궁극적으로 우리나라가 세계강대국이 되도록 이바지하는 것. 이것이 바로 제가 해야 할 사명입니다.”
대전, 대구, 부산, 울산, 인천, 광주, 수원, 온양, 청주 등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전국의 투자자에게 주식으로 부자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명품 강연은 올해 내내 뜨거운 이슈 그 자체였다. 그가 전하는 알토란과도 같은 정보를 입수하기 위해 매회 차마다 지역 불문하고 300여명의 투자자들로 현장은 북새통을 이룰 만큼 김원기 대표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몰랐다. 심지어 그의 강연을 조금이라도 더 가까운 자리에서 보기 위해 예정 강연시간보다도 훨씬 일찍 현장을 찾아 자리를 맡았다는 이도 상당수였다고. 이에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송년의 밤이 열릴 예정인 11일 오후 1시에 앙코르 무료주식강연회를 서울 프라디아에서 개최해 내년 주식전망과 흐름에 대해 조언을 아끼지 않을 전망이다.
브렉시트 & 트럼프 쇼크도 막지 못한 명품강연
올 한해 주식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변수가 많았다. 전 세계 주식시장을 얼어붙게 만든 메가톤급 사건이 연달아 터졌기 때문이다. 영국의 EU 탈퇴, 즉 ‘브렉시트’와 거대공룡 미국의 수장이 된 이른바 ‘트럼프 쇼크’로 투자자들을 소극적인 태도에서 쉽사리 벗어나지 못하게 한 것이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김원기 대표가 있었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이러한 국제적인 위기사태가 오히려 ‘최고의 기회’라는 발상의 전환으로 투자자들에게 다시금 부자가 될 수 있는 희망을 전해주었다.
“글로벌 시장에서 미국이 지는 해라면 중국이 새로운 거대공룡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즉 돈의 흐름이 중국 및 인도로 대변되는 아시아로 넘어가고 있는 상황인 것이죠. 브렉시트도 후폭풍이 거셀 거라는 이야기가 난무했지만 결국 제가 드린 말씀처럼 이내 곧 예전의 장세를 되찾았던 바 있습니다. 트럼프 쇼크도 마찬가지입니다. 브렉시트 이후 지금이 투자하기에 가장 최적의 조건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전도유망한 주식이 현재 국제정황상 저렴해지고 있는 만큼 바로 지금 신가치에 입각해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처럼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글로벌 시장의 흐름을 강조하는 동시에 신가치투자로 대표되는 자신의 투자 철학을 아낌없이 전파하며 브렉시트와 트럼프 쇼크로 이어지는 주식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투자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뇌과학, 핵융합, 양자컴퓨터, 유전자가위, 자율주행차, 합성생물학, 우주발사체, 휴머노이드 로봇, 웨어러블 기기 등 미래의 50년 경제패권을 가를 신기술을 소개하며, 미래가치주를 선별해 투자하면 반드시 좋을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핵심 팁을 전하기도 했다.
사계절 내내 이어진 따뜻한 나눔 행보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부의 선순환을 강조하며 의미 있는 나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월 30일에는 ‘세계로TV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해 형편이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해 쌀 600포를 기부하며 희망을 전했다. 또한 지난 8월에는 상록보육원에 직접 방문하여 ‘세계로TV와 함께하는 상록보육원 사랑 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를 통해 김원기 대표는 학용품 후원금 및 사랑의 쌀을 전달하며 뜻 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이를 비롯해 나눔 장학금 지급, 사랑의 열매 후원, 지역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을 위한 이불 나눔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그는 주식투자로 얻은 수익을 아낌없이 나누며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처럼 솔선수범을 마다하지 않고 나눔 행사와 함께 전국무료주식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올해의 행보를 내년에도 이어갈 뜻을 분명히 했다. 2017년에도 펼쳐질 그의 이야기가 기대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