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는 생명공학시대다. 사람이나 동식물과 같은 생물이 지닌 고유한 유전 기능을 여러 산업에 이용하는 기술인 생명공학이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함에 따라 인류는 불가능할 것만 같던 수명 연장, 불치병 치료 등의 희망을 키워가고 있다. (주)지안바이오(대표 김대철) 역시 생명공학시대를 맞이하여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됐다.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을 통하여 바이오 헬스 케어는 물론 인체제약, 동물의약품, 기능성원료 등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세계인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발돋움중인 지안바이오 김대철 대표를 만났다.
지안바이오는 2014년 10월 설립된 이래로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하여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는 바이오 제약의 선두주자다. 지안바이오는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전문기관과의 긴밀한 연구협동 및 기술협력 등으로 현재 인간의 간과 장 건강을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이에 다양한 제품개발 및 제조를 비롯해 바이오 헬스 케어, 인체 및 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동물의약품(항생제 및 영양제)제조 그리고 방글라데시 다카에 동물용의약품 제조생산시설을 구축하는 등 가파른 속도로 사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이렇듯 지안바이오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벤처기업 인증은 물론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도 기업부설연구소를 인정받아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그 노력의 결과 지난 7월에는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및 ‘2019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서 지안바이오의 대표 제품 ‘지노바 지:락 프로바이오틱스 포뮬라’가 바이오 헬스 케어 산업 브랜드 프로바이오틱스 부문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하루 한포로 가볍게 장 건강을 지킨다 “지안바이오의 대표 제품 지노바 지:락 프로바이오틱스 포뮬라는 하루 한포로 가볍게 장 건강을 지킬 수 있게 해줍니다.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편리성을 더했고 부드러운 가루제형으로 물 없이도 깔끔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이에 구매하신 고객 모두가 만족하여 피드백이 좋은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노바 지:락 프로바이오틱스 포뮬라는 한포에 무려 250억 마리의 초기 유산균 투입은 물론 위산·담즙산에 견뎌 많은 유산균이 장에 도달할 수 있는 이른바 ‘멀티코팅 기법’이 적용된 혁신제품이다. 또한 유통기한 18개월 동안 한포에 10억 마리의 유산균수를 보증할 뿐만 아니라 유해균 억제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풍부하게 함유돼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 제품은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상태다.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업이 되겠다 지안바이오는 현재 마이크로바이옴 분야에서 신바이오틱스 제품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키즈 제품까지 출시할 예정이다. 향후에는 간, 당뇨 등을 치료 및 예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또한 출시할 계획이다. 더 나아가 이곳은 여성들의 수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너뷰티제품을 올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며 수출을 위한 판로 개척을 한창 진행 중이다. 아울러 기능성원료는 꾸준히 수출입하고 있는 상황이며, 바이오신약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시중 제품 중에는 믿을 수 없고 효능효과가 없는 제품이 많습니다. 이에 소비자들이 소비하기를 꺼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안바이오는 건강한 소비를 위해 확실한 믿음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가겠습니다.” 이처럼 지안바이오는 ‘인명중시’를 근간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비단 매출만 높은 회사가 아닌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회사를 표방하고 있다. 그럼으로써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지안바이오 김대철 대표의 원대한 포부를 응원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