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오시는길 | 로그인 | 회원가입 | 자유게시판 | 목차보기 | 즐겨찾기+
MONTHLY FOCUS | BRAND KOREA | ECONOMY TOP-CLASS | EDUCATION | ISSUE&PEOPLE | WELL-BEING LIFE | TRAVEL | MEDICAL | WIDE CULTURE | NEWS

다양하게 연결되고 모이는 플...
대한민국 발레의 새로운 시대
안정감과 새로움의 연극적 하...
지역적·문화적 수요에 맞는 ...
청년작가를 발굴·지원하는 글...
건강한 미래를 열어가는 바이...
순수한 천연재료로 건강과 행...
영화의 도시 스무 살, 전주
북유럽풍 인상주의
고독을 끌어안은 불의 전차

Home > ECONOMY TOP-CLASS
건강을 위해 현대인이 선택한 미휴, 카이스트 1호 연구소기업이 론칭하다

엠피위즈(주) 유정목 회장 | 2017년 06월호 전체기사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인쇄

aa.jpg


ECONOMY TOP-CLASS6-1.jpg

급속한 고령화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건강하게 장수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자신의 건강을 지키려는 방법과 노력은 제각각 다른데, 그중에서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인체의 건강증진 또는 보건용도에 유용한 영양소 또는 기능 성분을 사용하여 정제, 캡슐, 분말, 과립, 액상, 환 등 형태로 제조 및 가공한 식품을 일컫는 건강기능식품은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이 건강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다. 카이스트 제1호 연구소기업 엠피위즈(주)(회장 유정목, www.mpwiz.co.kr)는 건강식품에 발효기술을 접목하여 기능성을 부여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인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에 위치한 엠피위즈는 최초의 인공지능 로봇인 ‘휴보’의 음성인식 시스템을 개발한 회사임과 동시에 건강뷰티 숍 ‘미휴’ 프로젝트를 지난해 하반기부터 진행하고 있다. 카이스트 제1호 연구소기업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엠피위즈는 현대인의 생활과 떼어놓을 수 없는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고 정직한 제품에 품격을 더해 이윤을 창출하고 있다. 또한, 그 이윤을 함께 나누자는 강한 책임의식으로 유정목 회장을 필두로 전 직원 모두가 하나로 뭉쳐 기업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엠피위즈는 카이스트와의 협업으로 최고 품질의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화장품을 탄생시킨 것을 비롯해 건강뷰티 숍 미휴를 통해 ‘15분 운동으로 1시간의 운동 효과’를 보게 하는 특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현대인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건강기능식품&기능성 화장품 개발 주력
“엠피위즈는 지금까지 우수한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화장품을 만드는 데 주력해왔습니다. 이를 위해 카이스트와의 협업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카이스트의 훌륭한 교수님들이 저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카이스트에서는 기초과학을 바탕으로 소재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저희는 이 소재를 가지고 연구와 실험을 거쳐 소비자에게 필요한 새 제품을 만들어내는 거죠.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응용 능력이 엠피위즈에 있습니다.”엠피위즈의 주요사업으로 바이오 분야인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아이템에 대한 사업화를 꼽을 수 있다. 특히 건강식품에 발효기술을 접목하여 기능성을 부여하는 것은 대체의학의 개념과 같이 예방 차원에서 건강을 지켜주는 역할을 하므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수행 중이다. 엠피위즈는 카이스트 자문단의 협력 및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한 미래 식품의 선두기업을 목표로 혁신적인 제품을 탄생시키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결과 4MP 플러스, 이소미 골드, MSM파워, 드림화이버, 파워슬림 플러스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드림티, 푸드어트, 헬씨밸런스, 에스빈 등 다이어트 제품은 물론 미임, 이오스타 등 뷰티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연구진과 열정으로 빚어낸 엠피위즈의 건강제품은 향후 건강뷰티 숍 미휴와 아라엔터테인먼트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욱 알려져 건강을 위한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인을 위한 맞춤 건강뷰티 숍 ‘미휴’
엠피위즈 유정목 회장은 10여 년 전부터 관심을 가져왔던 건강과 뷰티를 아우를 수 있는 사업을 미휴를 통해 구현하고 있다. 긴 시간을 요하는 기존의 헬스클럽의 시스템으로는 현대인들이 장기적인 운동을 이끌어 낼 수 없다는 판단을 하였다. 사회생활을 하기에도 바쁜 사람들이 헬스클럽에서 긴 시간을 투자해 운동하기에는 물리적으로 힘들다는 것을 체험했기 때문이다. 유정목 회장은 운동을 보다 효율적이고 임팩트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음파운동기를 고안(考案)해냈고, 이를 중심으로 한 최적의 시스템이 완비된 건강뷰티 숍 미휴를 론칭 했다.
“미휴는 체험을 우선으로 합니다. 다른 누구도 아닌 나 자신이 겪어봐야 합니다. 그래서 미휴는 체험 숍을 표방합니다. 현대인은 시간이 부족해 운동을 하지 못합니다. 운동은 필수인데도 말입니다. 미휴에서의 운동은 짧은 시간이지만 굉장히 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저렴합니다. 단돈 2천원으로 모든 걸 다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소비자가 쉽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미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신의 건강을 가꿔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미휴에서는 현대인의 고단하고 지친 삶을 건강하고 바른 휴식을 통해 내면과 외면을 동시에 치유한다. 이곳에서는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뷰티, 헬스, 휴식, 치료, 행복 등을 2천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로써 고객의 삶의 질을 다시금 높이는데 적지 않은 기여를 하고 있다.

향후 ‘미휴’ 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
미휴는 지난해 9월 프랜차이즈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불과 5개월 만에 15개의 매장으로 확대되었고, 현재 10여개의 매장이 오픈준비 중이다. 엠피위즈 유정목 회장은 3년 내에 100개의 점포를 개설하는 것을 목표로, 미휴를 통해 전 국민이 아프기 전에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지를 강하게 피력했다. “건강기능식품은 비싸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미휴는 이를 불식시키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비싼 가격을 초래하는 기존의 유통방식이 아닌 미휴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안심하고 저렴하게 드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으로써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화장품을 두루 섭렵하는 전문 숍으로 발전해나가겠습니다.” 이렇듯 엠피위즈는 2015년과 2016년 자랑스러운 한국인(경영컨설팅,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주민관 대표(바램경영전략연구소)가 총괄 경영이사로 취임한 이후 미휴 프랜차이즈 사업의 전국적인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1천만 원대로 창업할 수 있는 숍인숍 형태의 모습도 준비 중이고, 6월부터는 카페에 휴식을 결합한 새로운 시스템의 프랜차이즈 카페 미휴를 시작해 벌써부터 전국적으로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처럼 엠피위즈는 정직과 신뢰를 토대로 인생의 제1덕목인 건강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
(가맹문의 : 1522-9578 www.meehue.kr)

미휴 가맹점 소개 - 대전

만년점 유영란 원장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곳, 동네 사랑방 미휴입니다. 오다가다 커피 한 잔 생각날 때, 김밥 한 줄, 귤 한 봉지 함께 나누는 정이 넘치는 만년동 미휴. 미휴는 여러분들과 오랜 시간 동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문화점 하헌이 원장
음파운동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운동입니다. 미휴는 다이어트가 중심이 아니고 건강부터 챙길 수 있는 건강 숍입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고 건강이 회복되면서 자연스럽게 절세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미휴 문화점에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립니다.

관평점 정화진 원장
16년의 간호사 생활을 마감하며 이 지역 건강 전도사가 되겠다는 포부와 설렘을 안고 시작한 미휴 1호점. 1년 동안 힘에 부치는 일도 많았지만 힘들 때 위로가 되어주고 응원해주시는 회원들 덕분에 제 마음이 따뜻함으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상업적인 매장이 만연한 현실에서 따뜻한 감성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는 미휴 관평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송촌점 김선화 원장
미휴 송촌점은 송촌동 송촌초등학교 앞에 위치해있고 계족산과 가까이 있어 산에 다녀오신 분들이 근육을 풀기 위해 많이 들러주신답니다. 주변에 헬스장도 많고 요가 하는 곳도 많지만 가만히 있어도 운동 시켜주는 미휴 만의 매력이 있기에 음파운동의 마니아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행복합니다.

미휴 가맹점 소개 - 부산

장림점 원영숙 원장
어려운 이웃에게 봉사하고 아픔을 함께 나누며 따뜻한 마음과 행복한 기운을 전달 드리고자 사하구 장림에서 시작하였으며, 아름다움과 건강을 함께 추구해 가정의 행복을 인도하는 등불로 사하구 지역 주민 분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항상 무료 봉사의 마음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운대 신도시점 민미애 원장
"미휴는 나를 위한 쉼터입니다" 이것은 저희 해운대신도시점 입구에 적힌 문구입니다.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이기에 한 분 두 분 손을 이끌게 하는 편안한 휴식처입니다. 오픈하고 이제 많은 회원님들이 계시기에 더 이상 나만의 쉼터가 아닌 우리 모두의 건강을 공유하는 귀한 장소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건강한 미소를 책임지는 원장이 되겠습니다.

안락점 최지혜 원장
미휴는 음파 운동을 통해 신체와 정신운동, 질병예방과 치료라는 전제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미휴를 만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함께 열심히 도전해봅니다. 미휴 사랑합니다.

부암점 양희정 원장
차를 마시며 여유롭게 건강을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습니다. 우리는 늘 건강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 걱정이 사라지는 곳, 행복으로 바뀌는 것을 경험하는 곳, 그곳이 미휴입니다. 미휴의 독특한 디톡스 프로그램은 단순 다이어트가 아닌 해독을 통한 내 몸이 건강해지는 필수적인 선택입니다. 디톡스를 통해 우리 모두 미휴에서 꽃길만 걸어요.

만덕점 김선정 원장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일이 있지만 얼마나 가치가 있는 일을 하며 살 것인가’는, 늘 저의 고민거리였습니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미휴를 만나고 숍을 운영하면서 제 고민은 해결되었습니다. 미휴로 인해 본인이 새 삶을 산다고 고맙다는 고객님들 덕분에 가슴에 샘이 솟듯 감사의 하루가 시작됩니다. 지금 미휴 만덕점은 소통과 힐링이 되는 동네의 명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업으로 하고 있어 행복합니다.

구서점 김민지 원장
피부와 바디건강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미휴가 새 희망으로 새 삶을 살게 해줬어요. 음파운동 통해 천근만근이던 몸이 가볍게 느껴지면서 활력을 되찾았어요. 밝은 세상 미휴로 오세요.

해운대 신도시 좌동점 조경숙 원장
‘미휴는 교육사업’이라 당부한 회장님의 말씀이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타 프랜차이즈와 다른 마인드의 회장님과의 대화에서 미휴에 대한 확신을 가졌으며 적은 자금으로 쉽게 창업을 할 수 있어 매력을 느꼈답니다. 그리고 첫 달부터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스템이 오픈을 결심한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희 매장은 숍인숍으로, 지난 4월 3일 오픈하여 여러 고객님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만남의 장소입니다. 저는 올해가 가기 전에 전국 일등 매장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미휴 가맹점 소개 - 경기

양주 광사점 최경미 원장
출근하는 길은 항상 설렘으로 시작합니다. 잠을 못 주무시던 분이 잘 주무신다는 얘기, 변비로 고생하시던 분이 변을 시원하게 봤다는 얘기, 무릎이 아파서 걷는 게 힘들다던 분이 이제는 운동장 10바퀴도 뛸 수 있다는 얘기, 출산 후 살이 안 빠져서 우울증이 왔다는 분이 출산 전 몸매를 되찾고 자신감을 찾았다는 얘기. 고객들의 얘기를 들을 때마다 정말 이 일을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인쇄
특허 출원을 한 손 글씨 학습으로 쉽...
혁신적 바이오 소재 ‘JBB20’으로 인...
21세기에는 생명공학이 우리 주변의 전 영역에서 큰 혁명을 일으킬 것으로...
신뢰할 수 있는 1인 창업 시스템으로 ...
장기적인 경기 불황과 물가 상승이 계속되면서 우리나라 자영업자들에게 ...
건강 100세 시대를 여는 최고의 인체 ...
인체의 엔진 기능이 저하되어 각종 질병에 시달리고 늘 피로감을 호소하...
가면을 쓴 또 다른 ‘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오스만 ...
걸으며 마주하는 이스탄불의 ...
세계를 대표하는 맥주의 성지
사랑하는 것에 대한 진솔한 마...
자연의 아름다움이 담긴 기분 ...
그림과 시(詩)로 행복과 힐링...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양...
진심을 다하는 동물치료로 반려 가족...
특화된 투석 혈관의 시술‧수술로 유...
프라임비욘드 체크 업 N 케어로 항노...


회사소개 | 찾아오시는길 | 광고문의 | 회원가입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자유게시판 | 목차보기
상호: (주)이코노미뷰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2-51 영진빌딩402호 | Tel: 070-4727-6728 | Fax: 070-4727-6488 | 사업자등록번호: 206-30-93967
E-mail: whitetyk@naver.com | 블로그주소: http://blog.naver.com/economyview
Copyright ⓒ http://economyview.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