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에서 만들어내는 데누보합성핵산은 암세포도 먹고 정상 세포도 먹지만 외부로부터 투입되는 셀비지합성핵산 ‘인셀나90’은 정상 세포만이 먹을 수 있고 암세포는 먹을 수 없어 암세포는 굶어 죽게 된다. 질병의 근본적 원인인 60조 개의 세포복원을 통하여 죽어가는 몸을 살아가는 몸으로 바꾸어준다. 핵산이 부족하면 노화가 빨라지며 수명이 단축되고 심혈관. 암. 치매 등 다양한 질병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무병장수의 시작이 되는 고농축핵산을 6개월은 반드시 섭취해야 한다. 50kg 성인 기준 1일 핵산의 필요량은 2000mg인데 간에서는 하루에 500mg만 생성할 수 있어 우리는 매일 1500mg이 부족한 상태로 살아간다. 외부로부터 투입하는 인셀나90핵산은 1정당 250mg 1회 3정 1일 2회 총 6정 1500mg을 섭취하게 된다. 화장대에서 1시간 화장하는 것보다 하루에 이를 6정만 섭취하면 인체 내부에서부터 아름다워지고 윤기가 나며 주름. 기미 등이 개선되어 몰라보게 달라져 자신도 모르게 예뻐지고 밝은 얼굴로 바뀌며 건강한 삶을 살아가게 된다고 최희태 대체의학박사는 설명했다.
성공적노화(Successful Agying)
노화는 시간이 지나면서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세월의 흐름 속에 지식이나 지혜는 점점 좋아지지만, 육체적·정신적 노화와 함께 서서히 감각을 잃어가며 뒤처지게 된다. 세계적으로 노화 관련 질병의 이유로 매일 100,000여 명이 사망한다. 이러한 가운데 과학이 점점 발전하여 회춘(Rejuvenation)에 관한 과학적 성공으로 약 20년은 젊어질 수 있다. 회춘을 유지하는 최상의 법칙은 균형 있는 영양을 섭취하고 고핵산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다.
“나이를 먹으면서 탈모. 각종 암. 치매. 당뇨. 심장병. 고혈압. 백내장. 관절염 등의 현상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성공적 노화로 높은 인지도와 육체적 기능 수행능력과 사회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에너지가 넘쳐나게 됩니다. 병을 예방하고 혈색이 좋아지며 머리숱이 많아지고 지칠 줄 모르는 정력이 생겨 몰라보게 달라집니다.”
우리는 속이 쓰리고 아프면 위장약, 머리가 아프면 두통약을 먹고 혈변이나 혈뇨가 나오면 병원으로 뛰어간다. 하지만 나이를 먹었다고 해서 병원에 가지는 않는다. 주름이 늘고 기미가 끼고 피부에 윤기가 없다고 병원에 가지는 않는다. 수분이 없어 까칠해진 피부에 영양 크림을 바르고 혈색이 나빠진 얼굴에 볼 터치와 립스틱을 발라도 일시적으로는 젊게 보여 잠시 나이를 잊게 해주지만 실제로 젊어진 것은 아닌 것을 스스로 알고 있다. 유전자 교체이론에 따르면 이러한 인체 노화 현상은 핵산 변질에서부터 시작된다. 즉, 젊음을 유지하는 최상의 방법은 균형 있는 영양섭취와 고핵산 식품을 많이 먹는 것이라고 최희태 대체의학박사는 강조했다.
‘인셀나90’의 차별성 및 주성분
다국적 의료연구기관 대체의학연구소에서는 8여 년의 연구 끝에 9종 광물질과 엄선된 원료(연어이리정소추출물. 상황버섯. 맥주효모. 천연 항암물질 후코이단)를 주원료로 한 ‘인셀나90’을 출시하게 되었다. 연구소의 9종 광물질은 미토콘드리아 세포를 빠르게 복원시켜 흡수율. 지속력. 대사율을 2.5~3배 증가시킨다. 일본에서 만들어졌지만, GMP 시설에서 엄격한 원료 검사 후 방사능 검사. 람량검사. 독성검사에 합격하고 한국식약청에서 동일 검사에 합격한 안전한 제품이다. 그는 “건강하다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상태이며, 약에 의존해서 일반적인 효과를 기대하지만, 약효가 강한 반면에 위험할 수도 있다”라며 “고핵산 ‘인셀나90’은 60조 개의 세포를 살려주는 고기능성 식품”이라고 ‘인셀나90’으로 건강 100세 시대를 열어갈 것을 조언했다. 문의: 02-552-4435
<대표적 사례>
1. 콜레스테롤이 줄어들어 협심증. 심근경색. 심혈관질환 개선
2. 질병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
3. 벤자민 박사의 사례에 6주 만에 폐기종이 완치
4. 20년 당뇨가 정상으로
5. 텔로미어를 정상화
6. 간 기능 및 인체해독작용으로 체력 및 정력을 높여준다
7. 얼굴이 몰라보게 달라지며 얼굴 표정이 달라지며 젊어진다
8. 기미나 주름이 개선
9. 여드름이 없어졌다
10. 탈모가 없어지고 백발이 개선되며 머리숱이 많아졌다
11. 인체 저항력이 강해져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12. 호흡 기능 강화로 체력 증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