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Gac fruit)’은 여러 해외연구저널과 언론에서 ‘천국에서 내려온 과일(The Fruit from Heaven)’로 불린다. 왜냐하면 걱은 놀라운 영양성분과 높은 함유량·, 높은 체내흡수율 등 여러 장점으로 인해 이 땅에 있을 수 없는 과일로 평가받기 때문이다. 특히 걱은 항산화제의 최상위라고 불리는 라이코펜이 미국 USDA 분석 결과에서 토마토보다 무려 76배 이상 많다고 알려져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로그커넥션(대표 공유성)은 자사 브랜드 ‘지엘라이프(Gorgeous Liberty: 아름다운 자유)’를 통해 생과에서 추출한 ‘하이코펜 걱오일 4000’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많은 사람이 더 건강할 수 있는 다리가 되어주는 공유성 대표를 인터뷰했다.
(주)로그커넥션 공유성 대표가 걱오일과 인연을 맺은 건 부친으로부터 시작되었다. 공 대표의 부친이 2015년 암 투병을 하게 되면서 그는 자식 된 도리로 좋은 것을 찾아보고 구매했지만 대부분 장삿속이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직접 수백 편의 해외연구자료 등을 뒤져가며 걱에서 추출한 걱오일이 가장 좋으며 안전한 것으로 최종 판단했다. 문제는 말린 원물에서 오일을 추출하면 라이코펜이 최대 97%까지 파괴된다는 점인데 해외에서 유통되는 걱오일은 모두 말린 걱에서 추출한 것이었다. 제품을 만들 생각이 없었던 공 대표는 어쩔 수 없이 제대로 된 기준에 맞게 제조된 생과에서 추출한 걱오일을 만들게 되었는데 라이코펜 함유량은 토마토의 100배 이상이다. 이렇게 제대로 된 기준으로 만든 ‘하이코펜 걱오일 4000’은 입소문으로 알려지면서 현재는 신세계백화점 등에도 입점하는 등 지속성장하고 있다.
항산화 성분의 집합체 ‘걱오일’
“걱오일은 연구자료 기준으로 라이코펜이 토마토의 76배 이상, 베타카로틴이 당근의 10배 이상, 지아잔틴이 옥수수의 40배 이상, 비타민C가 오렌지의 60배 이상 함유하고 있고, 이외에도 각종 비타민, 루테인,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사포닌 등이 함유된 항산화 성분의 집합체입니다. 이렇듯 걱은 질병의 90% 이상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제의 집합체이기에 다양한 질병 개선과 영양소 공급에 탁월합니다.”
걱오일에는 건강에 좋은 다양한 영양성분과 높은 함량은 물론이고 지용성인 영양성분을 체내에 흡수하게 해주는 오메가3와 같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다. 더 놀라운 것은 항암 및 신경돌기 성장을 유도하는 능력과 노화 관련 신경퇴행성 질환 등에도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특수단백질까지 있다는 것이다. 또한, 걱 관련 연구자료에 의하면 베트남 북부 지방산의 걱이 항암효과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는데, 하이코펜 걱오일 4000은 베트남 북부 지방산의 걱을 사용하여 생과에서 걱오일을 추출하고, 국내에서 캡슐을 제작하고, 산화 방지를 위해 PTP 개별포장하여 유통해 더욱 신뢰를 얻고 있다. 그리하여 이 제품은 비문증, 임파선염, 대상포진, 전립선 비대증, 안구건조증, 간 수치, 혈압, 염증, 피부, 모발 등 고객 건강의 다양한 개선을 가져오며 높은 만족도를 견인하고 있다.
걱오일을 전 세계에 알릴 것
“저는 제대로 된 기준으로 만든 걱오일을 전 세계에 알려 한 분이라도 더 건강할 수 있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걱오일은 기존 항산화 제품이나 건강식품보다 그 효과가 더욱 뛰어납니다. 이러한 걱오일을 국내외에 적극적으로 알려서 한 분이라도 더 건강할 수 있는 다리가 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로그커넥션 공유성 대표는 여기까지 오면서 함께 했던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정신적으로 큰 피해를 본 일도 있지만, 소외된 계층에 대한 나눔도 소홀히 하지 않고 오늘날에 이르렀다. 앞으로도 ㈜로그커넥션 공유성 대표가 나눔에 관한 소망을 더 키워가는 한편 더 많은 이들의 건강한 삶을 견인하기를 기대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