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로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하츠투하츠는 지난달 11일 SBS M ‘더쇼’에서 첫 싱글의 타이틀곡 ‘The Chase’로 1위(더쇼 초이스)를 차지, 데뷔 15일 만에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뤄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하츠투하츠는 “음악방송 1위를 하는 순간을 데뷔 전부터 꿈꿔왔는데 데뷔곡으로 1위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늘 저희를 위해 힘써 주시는 회사 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하츠투하츠의 시작을 응원해 주시고 앞으로의 여정도 함께해 주실 팬분들도 정말 감사하다. 이렇게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는 하츠투하츠가 되겠다. 앞으로도 지켜봐 달라”는 소감을 전하며 ‘2025년 최고의 신인’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것을 예고해 눈부신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2월 24일 첫 싱글 ‘The Chase’로 전격 데뷔한 하츠투하츠는 8인 8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으며, 특히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곡의 분위기와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린 ‘칼각’ 안무가 포인트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데뷔곡 ‘The Chase’ 무대로 연일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는 중이다.
타이틀곡 ‘The Chase’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강렬하고 독특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특징이며, 가사에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세상에 대한 설렘과 호기심의 감정을 담았다.
더불어 타이틀곡 ‘The Chase’의 뮤직비디오는 함께 현장학습을 떠난 여덟 멤버들이 관성을 벗어나는 신비로운 현상을 경험하고 정해진 길을 벗어나기로 결심, 도심으로 향하며 자신들만의 청사진을 그려 나가는 이야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신세계스퀘어’에서 동시 오픈된 만큼, 압도적인 스케일의 스크린을 통해 하츠투하츠의 세련된 비주얼과 신비로운 무드가 돋보이는 영상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지난달 1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과 가사를 담은 다양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첫 싱글의 타이틀곡 ‘The Chase’ 리릭 비디오를 선보인 것은 물론,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가라오케 비디오도 동시 오픈, 앞서 릴리즈된 ‘Butterflies’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되지 않은 영상들에 Instrumental(인스트루멘털) 버전 음원을 더해 노래방에서 재생되는 비디오를 연상케 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