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분위기로 괜히 분주한 12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데 도시를 벗어날 엄두가 안 날 때는 호텔로 눈을 돌려보자. 음악과 파티, 쿠킹클래스가 곁들여진 특급 호텔의 연말 패키지 서비스는 쓸쓸한 마음을 위로하는 작은 선물이 될 것이다.
콘서트보다 감동적인 호텔 공연-반얀트리 클럽앤스파서울 공연 프로그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Spa Seoul)은 여러 차례 수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드넓은 부지에 펼쳐진 반얀트리는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나만의 자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김수근 건축가의 작품인 타워호텔을 3년간의 리모델링을 거쳐 2010년 6월 그랜드 오픈,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과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6성급 호텔로 불리울 만큼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호텔동, 클럽동에 나뉘어져 있는 5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들은 각각 고유한 콘셉트로 디자인 됐다. 전 객실에 마련된 릴렉세이션 풀, 사방으로 펼쳐진 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남산의 4계절은 반얀트리만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아시안 퀴진을 선보이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유러피안 다이닝인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 오아시스 수영장에 위치한 오아시스 레스토랑 에서 반얀트리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아웃도어와 레크레이션 시설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경험한다.
또한 서울–국내외 아티스트 초청을 통해 다양한 자체 기획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간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2월 14일에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현악사중주단 콰르텟엑스(Quartet X)가 지난 5월 공연 이후 반얀트리를 다시 찾아온다.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리는 이번<콰르텟엑스와함께하는 서양음악사 하이라이트, 원스어폰어타임(Once upon a Time)>에서는 비발디, 모차르트, 베토벤 그리고 차이코프스키까지 다양한 클래식 음악을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저녁뷔페가 시작되며 공연은 6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티켓가격은 성인 9만 9천원, 어린이 5만 5천원이다. 성인 2인과 17세 미만의 자녀 1인으로 구성된 가족패키지는 22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12월 28일 크리스탈 볼룸에서는 <클라리넷앙상블레봉벡(Les BonsBecs)과 함께 떠나는 60분간의 세계일주>를 만나볼 수 있다. 레봉벡은 실제 악기뿐만 아니라 호스나 의자 등 두드리고 볼 수 있는 주변의 모든 소품을 악기로 활용하여 기상천외하고 화려한 무대의 음악극을 선사한다. 오후 6시부터 저녁뷔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공연은 7시부터 시작된다. 티켓가격은 성인 12만원, 어린이 7만원, 성인 2인과 17세 미만의 자녀 1인으로 구성된 가족패키지가 26만원이다. (문의: 02-2250-8000,8080, 홈페이지www.banyantreeclub.com)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콘래드 서울 크리스마스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한국에 전혀 새로운 개념의 럭셔리와 세련미, 세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의 금융 및 업무 중심지인 여의도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콘래드 서울은 IFC 서울(서울국제금융센터)을 이루는 4개 빌딩 중 하나로서 서울의 지하철 시스템과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인천·김포 국제공항과 가장 가까운 럭셔리 호텔이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 문화 시설을 갖추고 있는 인터내셔널 스타일 쇼핑몰인 IFC몰과 함께 호텔 서비스, 휴식, 엔터테인먼트, 업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호텔 그 이상의 랜드마크인 콘래드 서울은 국내 최초로 도입한 애플 기반의 최첨단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434개의 고급스럽고 전망 좋은 객실을 자랑한다. 자극과 영감을 선사하는 연회시설과 이국적인 레스토랑, 최고급 웰니스 센터(wellness centre)로 콘래드 서울은 고객 개개인에게 특별한 장소가 될 것이다.
❶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콘래드 서울에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준비했다.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델리에서 홀리데이 디저트를 선보인다. 보슬보슬 눈이 내린 산을 연상시키는 시그니쳐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트리플 초콜렛 무스와 카라멜라이즈된 헤이즐넛이 어우러져 달콤함의 절정을 맛볼 수 있다. 귀여운 겨울 모형 쿠키, 독일의 전통 크리스마스 빵인 스톨렌 등 다채로운 베이커리와 함께 달콤한 연말을 보내길 제안한다.
기간: 12월 1일~25일 / 12월 18일~25일(케이크)
장소: 파스티쩨리아 델리 – 2층
❷ 온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베이킹 클래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온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밀리 베이킹 클래스도 있다. 아이와 함께 직접 반죽하고 데코를 하며 크리스마스의 기분을 한껏 즐길 수 있다.
기간: 12월 13일(초콜릿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20일(미니 부쉬 드 노엘 케이크)
장소: 아트리오 – 2층
❸ 크리스마스 햄퍼
콘래드 서울의 크리스마스 햄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콘래드 서울에서 엄선한 선물로 보내는 이의 정성과 품격을 전해준다.
기간: 12월1일~12월25일
장소: 파스티쩨리아 델리
❹ 퍼플리 크리스마스 이브
눈앞에 펼쳐진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37그릴앤바(37Grill&Bar)는 퍼플을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지며, DJ Equinoxe의 감각적인 음악과 흥겨운 탭댄스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한껏 돋구어준다. 산타리나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이 마련되며, 웰컴 칵테일이 제공된다. 산타리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올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콘래드 서울 숙박권, 콘래드 베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드레스 코드는 블랙 앤 퍼플(Black&Purple)이며,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37그릴앤바의 샴페인 브런치 이용권과 콘래드 베어 등을 증정한다.
기간: 2014년 12월 24일 밤 10시 30분~12월 25일 새벽 2시 00분
장소: 37그릴앤바 (37층)
❺ 카운트 다운 투게더 2015
2014년의 마지막 밤 호텔 최상층인 37층 전체가 파티공간으로 변신한다. 한강과 도시의 야경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37바는 DJ Equinoxe가 라이브로 펼치는 디제잉 퍼포먼스와 함께 2015년 새해 전야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밤하늘을 장식할 화려한 레이저 쇼, 카운트다운과 행운권 추첨도 실시되어 희망찬 2015년을 맞이할 수 있다. 사전 티켓 구매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기간: 2014년 12월 31일, 밤 11시 30분~2015년 1월 1일 새벽 2시 00분
장소: 37그릴 앤 바 (37 Grill&Bar)
문의: 02-6137-7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