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남로32번길에 위치한 보나뻬띠 레스토랑은 프랑스 르꼬르동블루 셰프와 이탈리안 셰프가 요리하는 유러피언레스토랑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유한빈 대표의 친동생인 유체리 셰프는 세계 3대 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인재로서 본토에서 배운 정통 유러피언 요리를 제주 서귀포에서 구현해내고 있다. 유체리 셰프와 함께 보나뻬띠 레스토랑의 주방을 책임지고 있는 이탈리안 셰프 역시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스타 셰프로 이들이 만들어내는 요리는 가히 작품에 가깝다는 평이다. 여기에 더해 프로골퍼 출신 유한빈 대표의 스마트하고 믿음직한 경영이 더해져 보나뻬띠 레스토랑은 오픈 8개월 만에 서귀포를 대표하는 정통 유러피언레스토랑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였다.
고급스러운 맛과 인테리어 눈길 보나뻬띠 레스토랑은 싱싱한 재료들과 제주도의 느낌에 맞는 메뉴들을 구성하여 고객의 입을 즐겁게 하고자 하는 신념하에 운영되고 있다. 이에 이곳의 모든 메뉴는 고급스러운 맛과 함께 푸짐한 양도 자랑한다. 아울러 인증 샷 시대에 알맞은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고풍스러운 식기들로 무장하여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서귀포 지역에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를 한 레스토랑이 아쉽게도 몇 없습니다. 보나뻬띠 레스토랑이 유일하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식재료 역시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봉골레 파스타를 예로 들면 다른 곳들은 조개가 몇 개 들어있지 않습니다. 그러면 고객은 당연히 실망을 하게 됩니다. 저희는 4가지 종류의 조개를 산처럼 쌓아서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해산물도 아침마다 공수해오고 있으며, 오늘 역시 새벽에 신선한 식재료를 확보하기 위해 장을 다 봐왔습니다. 이것이 고개만족을 위한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나뻬띠 레스토랑은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베이컨과 제주도 흑돼지 목살을 넣은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필두로 제주 갈치살을 튀겨 넣은 갈치 크림 파스타, 고르곤졸라와 담백한 안심살을 넣은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파스타, 고추와 마늘을 듬뿍 넣은 매콤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신선한 조개로 맛을 낸 봉골레 파스타 등 파스타 라인업만으로 고객은 무엇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기 쉽다. 이와 함께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해산물 크림 리조또, 해산물 매생이 크림 리조또, 제주산 보말 크림 리조또, 마르게리따 피자, 한우스테이크 피자, 한우안심 스테이크, 한우찹스테이크 등 유러피언 메뉴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보나뻬띠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버섯 듬뿍 샐러드 등 입안을 상쾌하게 하는 샐러드와 각종 음료 및 맥주, 칵테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처럼 보나뻬띠 레스토랑은 제주 특산물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정통 유러피언 메뉴를 고객에게 맛깔나게 선사하며 이곳만의 정체성을 확립하는데 성공했다.
좋은 생각과 철학을 계속 이어가며 롱런하겠다 보나뻬띠 레스토랑 유한빈 대표는 음식 가격이 비록 조금 더 나가더라도 고객에게 확실한 행복을 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확신한다. 이러한 철학이 바로 그가 바라는 롱런의 길을 열어주지 않을까. 더욱 많은 이들이 특별한 날에, 혹은 유럽의 맛을 느끼고 싶을 때 보나뻬띠 레스토랑에 방문하여 입안의 황홀함을 만끽하기를 기대해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가 다가오는 요즈음 개인과 단체 고객이 멋진 분위기 속 명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인 보나뻬띠가 날로 더욱 발전하길 바라본다. (서귀포시 서호남로32번길 16-5, 예약 문의:064-739-3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