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는 여성 질환의 완화 및 예방, 관리뿐만 아니라 여성의 기본적인 만족도,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다. 특히 최근 과도한 스트레스와 함께 수면 부족, 불규칙한 식습관, 꽉 끼는 바지나 레깅스 등 하의를 즐겨 입는 여성이 증가하면서 건강한 Y존을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아무 검증도 되지 않은 여성청결제를 사용하기에는 많은 걱정과 고민이 동반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리하여 ㈜제나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브랜드 ‘제나셀’에 시선이 집중된다. 인체 친화적인 제품으로 부작용이 없으며 진정한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여 수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나인터내셔날 이길재 회장과 황지연 대표를 만나보았다.
제나인터내셔날은 자가치유 줄기세포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제나셀 슈퍼셀세럼’으로 관련 업계의 일대 혁신을 가져온 바 있다. 제나셀 슈퍼셀 세럼은 국내 최초로 식물의 전형성능을 활용한 자가치유 줄기세포와 천연 한방성분의 효용을 접목한 프리미엄 여성청결제로, 출시되자마자 여성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얻으며 자타공인 최고의 여성 제품으로 도약했다. 제나인터내셔날은 그 이후에도 여성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돌입하여 페이스, 바디 케어, 앰플, LED 마스크 등을 출시하며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행보를 거듭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홈 토탈 케어 컬렉션 ‘살롱 드 제나(Salon de Jena)’ 6종 제품을 선보여 여성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그 결과 (주)제나인터내셔날은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줄기세포 질세럼 부문 3회 연속 수상, ‘2019 소비자의 선택’ 여성청결제 부문 브랜드 대상, ‘제 10회 중소·중견기업혁신대상’ 기술혁신 부문 벤처기업부장관상 등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제나인터내셔날은 슈퍼셀 세럼의 핵심성분을 활용하여 외음부에 직접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프리미엄 Y존 전용 마스크팩 ‘언더시크릿’ 을 출시하며 말 못 할 고민을 지닌 여성을 위한 합리적인 Y존케어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자극·천연 유래 성분 원칙에 따라 만들어 “제나인터내셔날은 진정한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여성 전용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하였습니다. 이번에 신제품으로 선보인 살롱드제나 어드밴스 드 6종 제품은 지금껏 출시됐던 제품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최근 고객분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해 고객분들과 직접 만나고 있습니다. 이어 현대백화점 공항면세점 입점 및 주요 메이저백화점 입점까지 확대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제나인터내셔날은 여성의 매력을 한층 높은 차원에서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총 6종 제품으로 구성된 살롱드제나는 토탈 홈 케어 컬렉션을 표방한다. 그 면면을 살펴보면 우선 ‘헤어 샴푸’는 20여 가지 자연 유래 성분과 안정성이 입증된 합성 성분의 밸런스를 고려한 저자극 케어 제품이다.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직모에 작용하여 탄력과 영양 공급의 효과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리커버리’ 버전과 윤기 및 보습, 볼륨을 더한 ‘볼류마이즈’ 버전으로 구분돼있다. ‘바디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한 저자극의 안전한 제품이며, ‘바디 로션’은 피부 친화도가 높은 MCT 오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은은한 향기와 더불어 피부보호, 보습 유지 효과가 탁월하다. ‘바디&헤어 미스트’ 제품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고, 피부보호는 물론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이렇듯 살롱 드 제나는 청결부터 피부관리까지 이르는 전 과정을 고급 살롱이 아닌 집에서 토털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며, 모든 제품이 저자극, 천연 유래 성분 원칙에 따라 만들어져 두터운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가슴탄력크림인 ‘제나셀 VL 볼륨 리프트 그래비티에센스’, 그리고 Y존냄새 팬티오일 ‘제나셀 시크릿로즈문’ 등도 호평을 받으며 꾸준하게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다. 제나인터내셔날은 제나셀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나셀 언더시크릿’을 출시하면서 여성의 더욱 향상된 삶의 질을 보장할 전망이다.
Y존 세럼 활용한 Y존 전용 마스크팩 출시 제나인터내셔날에서 새롭게 출시한 ‘언더시크릿’은 여성청결제 분야 최초의 휴대용 여성청결제 Y존팩으로 관심이 중폭되고 있다. 식물성 줄기세포 기반 여성청결제 에센스를 천연 소재로 만든 패드의 접촉부에 도포해 10~15분 착용하여 냄새, 가려움증, 미백 및 탄력효과 등 고질적인 여성 문제를 해결하는데 탁월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기존에 출시된 다양한 여성청결제 제품은 사용처가 집으로 제한되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었습니다. 이에 외부활동이 많은 여성에게 불편함을 초래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반해 저희가 출시한 언더시크릿 Y존 마스크팩은 2년여의 긴 연구 기간을 거친 최고의 기능성 제품입니다. 받기 까다롭다는 에코서트(Ecocert) 'OCS100 인증'까지 취득한 100%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써, 1회용으로 포장돼 파우치에 쉽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후엔 화장실 휴지통에 버리면 될 정도로 놀라운 휴대성을 지녀 향후 여성청결제 시장의 패러다임 자체를 변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처럼 제나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Y존 케어 마스크팩은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여행용 캐리어부터 작은 파우치에도 휴대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그 관심이 뜨거워질 전망이다. 에코서트에서 OCS 인증을 받은 유기농 라이너 패드로 제작된 100% 유기농 제품을 비롯해 생활용품 시리즈 ‘살롱드제나’ 까지 선보이며 홈 케어 분야 진출의 신호탄을 쏜 제나인터내셔날 황지연 대표. 여성 고유분야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질 프리미엄 브랜드 제나셀의 글로벌 화장품브랜드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정재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