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욕실의 역할 또한 바뀌고 있다. 과거의 욕실은 그저 단순히 씻는 공간에 지나지 않았다. 하지만 오늘날 욕실은 휴식의 공간이자 나를 드러내는 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다. 아울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욕실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욕실 자재 온라인 쇼핑몰 파인바스(대표 박건민)가 주목받고 있다.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욕실 자재를 선보이며 감성 욕실 인테리어 시대를 열어나가고 있는 파인바스 박건민 대표를 만나 그 경쟁력을 들었다.
욕실 자재 전문 전자상거래업체 파인바스는 전국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욕실 자재를 공급하며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이곳은 세면대는 기본이고 세면볼, 양변기, 소변기, 주방용 및 세면대용 수전, 샤워기, 욕실장, 욕조, 비데 등 욕실을 구성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여러 자재를 내놓으며 욕실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파인바스는 욕실 자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동시에 2,000평 규모의 창고매장에서 다양한 제품군들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그리하여 이곳은 온라인 유통 단일판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중흥건설, 모아건설, 유탑엔지니어링, 한신공영 등 전국 30,000세대에 납품한 실적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 혁신 인증기업이기도 한 파인바스는 이러한 경쟁력을 인정받아 2020 소비자 서비스 만족 대상과 함께 시장상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국 판매는 물론 직접 설치 및 시공도 가능해 “파인바스는 욕실 자재를 전국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직접 설치 및 시공까지 가능합니다. 즉, 저희는 원스톱 서비스를 고객 여러분에게 선보이면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일례로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양변기를 설치하고자 하는 고객이 있다면 배송 시부터 파손을 우려하여 빠레트에 안전하게 포장을 하여 배송을 완료합니다. 더불어 국내 정품 기본 부속 세트와 함께 10년이 넘는 풍부한 경력을 지닌 시공기능장이 설치 및 시공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이곳은 비단 욕실 자재 판매뿐만 아니라 전국 아파트에 욕실 자재를 납품 완료하며 설치 및 시공까지 진행한 바 있다. 특히 모든 욕실 자재를 하나의 제품이라고 할지라도 전국 어느 곳이든 동일한 가격에 설치 및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더해 5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를 진행하는 등 홈쇼핑보다 빠른 배송을 자랑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욕실 자재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친환경 명품 욕실 자재 기업 파인바스는 소비자가 직접 고르고 자신에게 적합한 욕실 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이곳은 욕실 자재 대량 구매를 원하는 기업에는 도매 판매도 실시하며 기업의 니즈까지 충족시키고 있다. “혹시 모를 욕실의 악취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저희는 설치 및 시공 시 악취 제거를 포함하여 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실리콘 및 친환경 시멘트를 활용하여 환경적인 부분까지 고려하는 명품 욕실 자재 기업으로 나아가려고 합니다. 많은 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파인바스 박건민 대표는 간혹 셀프로 욕실 자재를 설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있다. 그들을 위해 각 욕실 자재 셀프 시공방법을 사진 및 유튜브로 자세히 안내하고 있는데 그 만족도가 굉장하다. 앞으로도 박건민 대표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욕실 자재를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공급하는 것을 넘어 설치 및 시공까지 책임지는 파인바스로 거듭나겠다는 청사진을 밝혔다. 파인바스가 사명처럼 기분 좋은 욕실 문화를 널리 퍼뜨려가기를 기대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