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ONTHLY FOCUS |
|
|
이상화의 쾌속질주에 국민들은 가슴이 후련했다 | 올림픽 2연패 달성한 이상화 선수 |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기약하며 막을 내린 2014 소치동계올림픽에서 한국은 금메달 3개와 은메달 3개, 동메달 2개로 종합성적 13위를 기록했다. 우리 시간으로 2월 8일부터 17일간의 열전을 펼친 이번 대회에서 88개국 2,800여 명... |
|
|
ECONOMY TOP-CLASS |
|
|
대한민국 최고의 마케터에게 신(神)은 ‘긍정의 힘’을 선물했다 | 세라젬H&B 조서환 대표 |
인생은 누구에게나 공평하다. 비록 주어진 환경과 여건이 다르더라도 생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삶은 달라진다. 신체적인 불리함을 딛고 긍정적인 태도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마케터가 된 세라젬H&B의 조... |
|
|
EDUCATION |
|
|
무용으로 사랑을 전하며 대중에게 다가서다 | JDC무용예술원 이소영 이사장 |
한국 문화의 심장 청담동에 위치한 JDC무용예술원(이사장 이소영 박사)은 17년 동안 무용을 사랑하는 젊은 예술가와 지도자를 육성하며 무용인들의 산실로 그 역할을 해왔다.
1997년 무용단을 설립한 이래 17년간 JDC무용예술원... |
|
|
ISSUE&PEOPLE |
|
|
세계로 뻗어나가는 ‘K-Pear’ 한국배 통합브랜드로 수출경쟁력 강화 | (사)한국배연합회 박성규 회장/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
지난해 미국의 중국산 배 수입허용으로 한국산 배의 현지 시장수출 잠식이 우려되면서 대응전략의 필요성이 대두됐다. 중국산 배는 한국이 미국에 수출하는 ‘신고’, ‘황금’ 등의 품종을 포함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가... |
|
|
WELL-BEING LIFE |
|
|
한국브랜드를 세계무대로 알릴때다 가방으로 소통하는 감성 메신저 | 내셔널퍼블리시티 홍민구 대표 |
여기, 이름값 제대로 하는 회사가 있다. 이름 하여 내셔널 퍼블리시티. 국내 순수 가방 브랜드다. 말 그대로 한국브랜드를 국제무대로 실어 나르는 홍민구 대표의 인터내셔널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내셔널 퍼블리시티의 홍... |
|
|
WIDE CULTURE |
|
|
자연과 동화된 건축의 아름다움 | 「이타미 준: 바람의 조형」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
국립현대미술관(관장 정형민)은 2014년 1월 28일부터 2014년 7월 27일까지《이타미 준: 바람의 조형》전을 개최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재일동포 건축가 이타미 준(유동룡, 1937~2011)의 대규모 회고전인 이번 전시회는 일... |
|
|
NEWS |
|
|
예술로 세상과 만나고 싶은 젊음의 메카 홍대 앞, 상상마당 | KT&G 상상마당 |
젊음의 메카 홍대 앞에 2007년 9월 개관한 KT&G 상상마당은 지하 4층 지상 7층으로 꾸며진 복합문화공간이다. 대지 660㎡(200평), 연건평3366㎡(1020평)의 규모로 영화관, 공연장을 비롯하여, 디자인 전문샵, 갤러리, 아카데미, 스튜... |
|
|
|
|
|